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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9,900! 무적의 손! 레이씨의 자동차 만들기 꿈이 곧 현실이 될 것입니다.
Xiaomi Motors의 첫 번째 모델인 SU7 시리즈에는 표준 버전 SU7, Pro 버전, Max 버전의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12월 28일부터 성대하게 예약판매에 돌입해 2024년 상반기 양산 및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레이 씨의 자동차 만들기 꿈은 현실이 될 것이다. 관련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가격은 149,900위안부터 시작될 수 있으며, 이 가격이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면 전기차 시장은 또다시 피의 폭풍에 휩싸일 것입니다! !

이 신에너지 차량은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단일 모터와 듀얼 모터의 두 가지 전력 구성을 제공합니다. 단일 모터 버전에는 최대 출력 220KW의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충분한 출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210km/h에 달해 고속 주행 시 안정감과 편안함을 보장한다.

보다 강력한 성능을 추구하는 사용자를 위해 듀얼 모터 버전에는 전면 모터 출력 220KW, 후면 모터 출력 275KW의 두 가지 모터가 장착됩니다. 이 구성을 통해 차량은 최대 속도 265km/h로 더욱 강력한 가속 성능을 발휘하여 운전자에게 최고의 운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차체 크기로 보면 SU7 표준 버전의 길이, 너비, 높이는 각각 4997mm, 1963mm, 1455mm이며, 휠베이스는 3000mm에 달한다. SU7 Max는 약간 다르지만 전고는 1,440mm로 약간 낮아졌고, 나머지 치수는 표준 버전과 동일하며 휠베이스도 3,000mm를 유지합니다.
Xiaomi Auto SU7은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배터리 구성 측면에서 두 가지 버전을 제공합니다. 그 중 하나는 101kWh 용량의 버전으로 모델에 따라 해당 CLTC(China Light Vehicle Test Cycle) 순항 범위는 각각 800km와 750km입니다. 다른 하나는 CLTC 순항 범위가 각각 668km와 628km인 더 작은 용량의 73.6kWh 버전입니다.

현재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73.6kWh 버전은 BYD에서 제공하는 인산철리튬 배터리를 사용하며 400V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101kWh 버전에는 CATL이 생산한 삼원리 리튬 배터리가 장착되며, 이 버전은 더욱 발전된 800V 플랫폼 기술을 사용합니다.

신차는 외관 디자인에 포르쉐 타이칸의 디자인 요소를 접목해 쿠페 같은 유선형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차량의 전면부는 상대적으로 낮고, 전면부는 폐쇄형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세트를 탑재해 기술력을 더했다. 또한 자율 주행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LiDAR 버전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차체의 측면 라인이 매끄럽고, 패스트백 디자인 스타일이 스포티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숨겨진 도어 핸들의 디자인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바람 저항 계수도 줄여줍니다. 차량 후면에는 인기 있는 관통형 미등 세트를 채택하고 중앙에 'xiaomi'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아래 테일 마크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기 위해 'Beijing Xiaomi'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신차에는 차량의 주행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액티브 리어 윙도 탑재해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전반적으로 샤오미 자동차 SU7은 독특한 디자인 언어, 풍부한 전력 옵션 및 하이테크 구성으로 강력한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습니다. 신에너지차 시장이 계속 가열되는 가운데, 이번 신차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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