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교성 156건의 부정 확인 다이하츠 공업의 로고 마크 화상 시사 국토 교통성은 2024년 1월 16일 다이하츠 공업 오사카부 이케다시의 입입 검사를 실시해 신규 14건을 포함한 46차종 개발중 생산 종료 포함으로 총 156건의 부정을 확인해 이미지 엣 이것이 도요타의 연수입입니다 총 11장 부정 행위가 특히 악질인 3 차종의 형식 지정의 취소 수속 개시 다이하츠 공업에 대한 시정 명령의 발출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우려가 있는 2 차종의 리콜 신고 지도를 한다고 발표한 형식 지정의 취소는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것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이번은 취소의 영향 향후의 전개 다이하츠와 도요타의 대응에 대해 대기업 자동차 회사 엔진의 기획 설계 개발에 오랜 세월 종사해 온 필자 오니와 테츠 기술 개발 컨설턴트가 파헤쳐 간다
国交省、156件の不正確認ダイハツ工業のロゴマーク(画像:時事) 国土交通省は2024年1月16日、ダイハツ工業(大阪府池田市)の立入検査を実施し、新規14件を含む46車種(開発中・生産終了含む)で計156件の不正を確認し、 【画像】えっ…! これがトヨタの「年収」です(計11枚) ・不正行為が特に悪質な3車種の型式指定の取消し手続き開始 ・ダイハツ工業に対する是正命令の発出 ・基準に適合しないおそれのある2車種のリコール届出指導 を行うと発表した。 型式指定の取り消しは一体何を意味するのか、これを正確に理解している人は多くないだろう。 今回は、取り消しの影響、今後の展開、ダイハツとトヨタの対応について、大手自動車会社でエンジンの企画・設計・開発に長年携わってきた筆者(大庭徹、技術開発コンサルタント)が掘り下げていく。